태그 : 호텔조식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2017 5월 웨스틴조선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칵테일 아워, 조식, 애프터눈 스낵

▼ 체크인 하자 마자 라운지 입장해서 카페 놀이▼ 호두파이랑 저거 초코 둘 다 무난 무난. 맛이 콜콜 있진 않았지만 맛 있음.▼ 칵테일 아워, 고기가 많음. 좋다. 고기로 배 채워. ▼ 톨님은 비주류라서 칵테일 아워 아니고 안주로 배채워▼ 라운지 조식. 참 다들 제각각인 것들만 한 곳에 모아 놨네;;...

콘래드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해피아워+조식)

12월에 다녀왔는데 또 가게 된 콘래드 서울. 엄마랑 가려고 50%할인할 때 질렀는데 유여사님 처음엔 거기 갈 돈 달라 하시더니 다녀오셔서는 하루는 아쉽다고 ㅋㅋ 다음부턴 진짜 무.조.건. 2박 가야겠다.▼ 37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아직 해피아워(5시~7시) 전이라 음료와 브렛첼 과자만 있다.▼ 시작된 해피아워. 평일이라 사람들...

콘래드 서울 이그제큐티브 해피아워, 라운지 조식 뷔페

▼ 콘래드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해피아워(17:00~19:00) 시작 전에 미리 가서 음료 좀 홀짝 거리다가 시간 되서 음식 나오니 본격 흡입 시작.▼ 일단 나름 식전빵이라고ㅋㅋㅋ 포카치아랑 샐러드, 그리고 와인용 안주 쪼끔▼ 요것이 샐러드▼ 뜨거운 요리는 오리고기, 돈까스나베, 탕수육과 춘권, 김치와 보쌈▼ 오른쪽 여자분들 기차놀이 하는거 ...

먹은 것들-샤브샤브, 알펜시아홀리데이인호텔조식, 가평휴게소 철판볶음밥

▼ 알펜시아 리조트 근처 153 샤브샤브, 맛집이라고 소문나서 갔음.▼ 알펜시아 홀리데이인 호텔 조식. 무조건 밥! 그리고 오믈렛은 토마토와 치즈.▼ 근데 너무 안익었다....▼ 모닝빵 샌드위치▼ 상태가 너무 안좋았던 베이커리....평창 알펜시아 홀리데이인 호텔 조식... 지미가 블로그에서 괜찮다고 한 걸 봤다고 하는데 하나도 안괜찮음... 1인에 3만...

[전국여행] 전북 군산 1박2일: 숙소 세빌스 호텔 조식, 라운지 해피아워

군산 여행 숙소 세빌스 호텔(관련 포스팅) 조식▼ 한국 사람은 밥심. 뷔페고 뭐고 일단은 밥. 밥. 밥.호텔에 와서 집에서도 안먹는 자취생 메뉴인가...... 오뎅국 있었는데 그것도 먹을껄. 암튼 첫접시(조식부터 첫접시 따짐)는 밥, 소시지, 김치, 스크램블에그▼ 거기에 풀떼기 추가.▼ 빵과 계란, 소시지, 베이컨, 오렌지 쥬스. 미국식인가욜사실 너무 ...

2013 크로아티아 여행 식당/맛집 - 카타르 도하 스탑오버 숙소 아마리 호텔 Amari Hotel 조식 뷔페

<관련 포스팅>2013 크로아티아 여행 Day 7, 스탑오버 숙소 - 아마리 호텔 Amari Hotel, 카타르 도하 크로아티아 여행 마지막 일정이었던 카타르Qatar 도하 경유 스탑오버. 도하Doha에서 묵었던 숙소 아마리Amari 호텔 조식 뷔페. 이젠 뷔페라 해봤자 새로울 것도 없고 그냥 태국체인이라 하니 밥과 매콤한 치킨이 있길 바랄 뿐이었...

서울 콘래드 호텔 조식 룸서비스/인룸다이닝 콘래드조찬 (부제:감동의 오믈렛)

잘 쉬고 온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의 조식. 인룸다이닝으로 콘래드 조찬을 주문했다.(대륙의 아침은 양에 안 찰 것 같아서)왠지 로망의 룸서비스.1) 사적인 자리가 아니라 눈 쥐어 뜯고 밥 먹으로 갈 수 없어서,2) 뷔페는 이제 지겹고, 3) 조식 뷔페보다 가격 차이 많이 안나고,4) 꼭 한 번 시켜보고 싶었고,5) 양도 많아서 아침 룸서비스를 신청했다.하...

2013 여름휴가 2박 3일 제주도 벙개 여행 - 먹은것들

▲ 김포공항 용우동에서 돈까스와 메밀소바(\8,000)12시 30분 출발이라 대충 먹고 바로 탑승.▲ 첫째날 저녁, 박대감 - 성게국, 갈치조림(中)L언니랑 도킹하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호텔 주변 식당을 찾았는데 계속 걷기만 하고 호텔에서 멀어져만 가서 그냥 들어간 곳. 알고보니 흑돼지 전문 식당이었는데 우리는 성게국과 갈치조림만 먹음. 성게국에는 공...

2012 마지막가을 - 여수 여행

지난주 주말 여수에 다녀왔습니다. ULJ는 금요일 아침에 출발 저는 퇴근 후 KTX로 순천역까지 가서 합류했죠. 도착하니 밤 9시. 꼬마 녀석도 딸렸고 바쁠 것도 없고 해서 슬렁슬렁한 일정이었어요. 그치만 워낙 먼 지역이라 그런지 여독이 이제사 풀렸나 봅니다. 이번 주 내내 피곤해서 블로그 글 올릴 겨를도 없었음 ㅠ이어지는 내용(클릭)   아무튼 토요일...

그랜드하얏트서울Grand Hyatt Seoul 조식뷔페-더 테라스the Terrace

2012 여름 휴가 - 그랜드 하얏트 서울(7.6~7.8)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 조식 뷔페 - 더 테라스 The Terrace토요일에 보니 사람들로 풀이 가득 차기 시작하더니 역시나 일요일 아침 식당엔 사람들로 북적북적. 여유있게 토요일 아침으로 먹을껄 잘못했다. 에잉. 이용시간은 평일 6시-10시, 토요일공휴일 6시-10시 ...
1 2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