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푸켓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푸켓 숙소 아웃리거 라구나 리조트Outrigger Raguna Phuket Beach Resort

2018 태국 마지막 숙소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3박 4일▼ 큰 도로에서 리조트 리셉션까지도 한 참이다. 규모가 어마어마한 듯 하다. 겨우 도착한 리셉션 로비. 손목에 꽃팔찌 하나씩 채워준다▼ 파란 방석 타고 내려오는 메인 풀의 슬라이드. 처음엔 다들 파랑 방석 하나씩 들고 있길래 뭔가 했더니 미끄럼틀 탈 때 깔고 앉는...

푸켓 일정 6,7일차 - 홀리데이 인 리조트 마이카오 비치

▼ 리조트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쭉 가면 바깥쪽 길거리에 있는 식당. 타이티 맛있어.(관련 포스팅: 태국 푸켓에서 먹은 것들(feat.새우), 2일차 저녁 스카이앤씨Sky & Sea)▼ 역시 리조트 바깥쪽에 있는 생과일 쥬스!▼ 왼쪽 구석으로 살짝 보이는 옆집이 언니랑 나랑 썼던 방. 컨넥티드룸은 아니지만 이렇게 물가로 왔...

푸켓 홀리데이 인 리조트 마이카오 비치 풀억세스룸 객실

▼ 푸켓 홀리데이 인 리조트 마이카오 비치 풀억세스룸. 컨넥티드룸 하려 했으나 이미 풀북이라 그냥 같은 객실 바로 옆방으로 체크인▼ 이렇게 넓은 러기지랙은 또 처음. 완전 늘어놓고 잘 썼다.▼ 킹사이즈 침대 하나▼ 변기는 혼자 별도로▼ 샤워실이 엄청 커서 성인 1인이 들어가 애들 둘 씻기기에 문제 없음

푸켓 홀리데이 인 리조트 마이카오 비치 조식

▼ 첫 날 Pesto 식당에서 먹었던 베네딕트에그. 바닷가 근처고 습하고 파리가 좀 있어서 쾌적한 식사를 위해 다음날 부터 그냥 뷔페로 감▼ 역시 쌀국수. 한 명이 가져오면 너도 나도 다 가져오는 쌀국수▼ 야채 섭취 냠냠▼ 한국 사람은 밥이지.. 이젠 정말 밥이 제일 좋아▼ 빵은 후식으로 ㅋㅋ`...

태국 푸켓 숙소 홀리데이 인 리조트 마이카오 비치 Holiday Inn Resort Mai Khao Beach

2018년 1월 말 태국(방콕, 푸켓) 여행의 멤버는 원래 세 자매+지미 자식들 이었다.근데 여행을 앞둔 1주일 전쯤? 지미 승진 소식 나고 인사 이동으로 인해 여행 가기 그렇다 하여 급 멤버 교체.유여사님께서 지미 대신 합류하심. 그래서 L언니, 톨님, 쥰이 먼저 방콕으로 가고 푸켓에서 유여사님과 도씨와 합류.지미(와 자식들)의 요구에 힘입어 예약한 ...

방콕 일정 4,5일차, 푸켓으로 쓩, 유여사님 도착

방콕 일정1일: 호텔 수영, 시내 구경2일: 쿠킹 클래스, 아시안티크3일: 키자니아, 호텔 이동4일: 애프터눈티세트, 마사지5일: 물놀이, 푸켓으로 이동그렇게 세인트레지스 호텔 애프터눈티세트에게 빅똥을 받고 쓸쓸히 호텔로 돌이간 LTJ▼ 방콕 아난타라 시암 호텔의 메인 계단. 샤랄라 공주님 놀이 하며 사진도 찍고▼ 입수하기엔 살짝 ...

2019 태국 가족여행 방콕 일정 4일차-푸켓으로, 더샌즈 리조트 체크인

▼ 아침 일찍 밥 먹고 돈므앙 공항 국내선으로 출발~▼ 얼어 죽을뻔 했다.... 대체 공항 왜이리 추운것? 기내에서도 얼어 죽을뻔..... 암튼 푸켓까지 녹에어Nok Air 이용▼ 그 와중에 PP가져온 L언니는 홀로 코랄 라운지에 들어 갔다 나오심▼ 푸켓 공항 도착! 여기서 또 차를 타고 한 시간 조금 넘게 카...

태국 푸켓에서 먹은 것들(feat.새우)

태국가서 먹은 것들 푸켓 편<1일차>▼ 리조트 도착해서 저녁으로 리조트 내 식당에서 시킨 거, 팟타이랑 닭고기와 밥 ★☆☆ 그냥 평타, 방콕에서 막 와서 그른지 가격 감각이 아직도 없어서 비싸게 느껴짐 ㅋ<2일차>▼ 물놀이 하고 점심으로 먹은 메인풀 바로 가까이 있는 마이카오비치 톤탠Ton...

내가 셀프노가다 할 동안 우리 가족들은...

푸켓에서 첨벙 첨벙 물장난 중이겠지태국 우기 시작해서 일기예보 보니까 일주일 내내 '뇌우' 뜨더만 날만 좋네객실 베란다에서 바로 풍덩인 건가키즈밀에 열광하는 조카님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기네또링또가 혼자 낯선 집에서 억지로 잠 자고 있을 동안 나머지 가족들은 첨벙첨벙 물놀이 하고 있겠지.형부한테 기념품은 면세 초콜릿이면 된다는 매우 소박한 문자를 보냈는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