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잉복이 스즈키 허슬러 J 스타일 2 터보 차량 관리 시기가 다가 와요 넋두리

시동 걸 때 약간 달달달달 거려서 점화 플러그 교체해야 하나? 생각 하고 있었고 엔진오일도 주문해서 이제 센터만 가면 되는데 가기 전 이것저것 카페글 오랜만에 보다 보니 각종 잡다구리들 교환할 때가 왔도다...

우리 잉복이가 4만이 넘었기 때문이지




카페글을 찾아 보는데 필요한 정보가 없는게 있어서 내가 가지고 있는 매뉴얼을 찾아서 구글 번역기로 싹 돌려봤다.
교환할 때가 다가온 엔진오일을 제외하고 부동액, 브레이크 오일, 미션오일, 점화플러그, 브레이크패드를 추가로 바꿔야 해...
생각난 김에 다 싹 바꿔 버리고 싶지만 지갑 사정이 여의치 않으니 차근차근 급한 것 부터 바꿔야지 ㅠ_ ㅠ



-스즈키 허슬러 J스타일2 터보 (MR41S R06A) 각종 소모품 교체 관련 정보(용량)-
연료 게이지 27L

엔진오일
-논터보: SN 0w-16, SN/GF-5 0w-20, SL 5w-30 (오일만 교환할 경우 2.4L, 필터 같이 교환할 경우 2.6L)
-터보: SL 5w-30 (오일만 교환시 2.6L, 핉터 함께 교환시 2.8L)

변속기오일(미션오일)
-CVT: 5.7L
-MT: 75w, 2.3L
-4WD: 75w-85, 0.5L
-리어디퍼런셜오일(4WD): 75w-85, 1.0L

부동액: 파란색
-논터보: MT 3.0L, CVT 3.2L
-터보: 3.4L

워셔액: 1.5L

브레이크오일: DOT-3, 0.5L

점화플러그(간극: 0.7mm~0.8mm)
-논터보: NGK ILKR7J8, DENSO ZXU22HPR8
-터보: NGK ILMAR7A8

배터리
-아이들링 스탑 X : 38B19R
-아이들링 스탑 O: K-42R

프런트 브레이크 두께
-솔리드 브레이크: 기준치 11.0mm, 한계 10.0mm
-통풍(?) 브레이크: 기준치 17.0mm, 한계 15.0mm

리어 브레이크 드럼 내경: 기준치 165mm, 한계 166mm

드라이브 벨트
-논 S에너챠지: 신품시 3.7~4.3mm, 재장착: 5.2~6.0mm
-S에너챠지: ISG측 자동조절식, 압축기측: 조정필요

타이어 위치 교환: 5,000km 주행시
타이어 규격: 165/60R15 77H



덧글

  • TORY 2020/03/11 15:50 # 답글

    점화 플러그 라쿠텐 직구 완료.
    지마켓에도 있길래 배대지 신청 귀찮아서 사려고 문의글 남겨놨더니 그 새 가격 올려벌임.
  • 2020/03/11 15: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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