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태국여행 방콕일정, 가볼만한 곳 - 시암 니라밋 공연 2019 태국(방콕,카오락)

싸이-얌 = 태국의 옛이름, 니라밋 = 왕국

태국 가족 여행. 방콕 일정 중 가볼만 한 곳이 어디일까 했는데 언니가 미리 시암니라밋 공연을 예약해 둠.
난 뭐하러 가는건지 공연인지 그냥 민속촌인지 전혀 사전 정보 없이 갔음.

이동방법: 수상버스 - MRT - 셔틀버스



▼ MRT 아속역Asok 까지 수상버스~






▼ 저 손잡이가 뭔가 했더니 물 튐 방지 비닐 올리는 거 ㅋㅋ 저거 잡고 계속 있어야 비닐이 안내려감







▼ MRT 통행권, 그리고 저 멀리 벽에 붙어 있는 워너원 생일 축하 광고.






▼ MRT 타이 문화 센터역에서 내리면 셔틀 버스가 기다리고 있음





▼ 어린이 요금 산정을 위한 키재기





▼ 들어서자마자 코끼리가 뙇!






▼ 코끼리 타는거 뭐가 좋다고..... 코끼리 불쌍해.....




▼ 안쪽으로 전통 가옥을 재현해 놓았고 넓은 마당에는 시암 니라밋 공연 출연자들이 사진을 찍어준다.





▼ 본 공연(실내)에 앞서 야외에서 전통춤 공연



실내에서 한 시암 니라밋 공연은 촬영이 엄격하게 금지됨. 입장전 카메라 보관하고 들어가야 한다. 공연중에도 촬영 절대 금지.
본 공연은 아주 만족. 이야기 하나 하나 구성이 엄청남. 진짜 기대 안하고 가서 그랬는지 정말 좋았다. 기대 하고 갔어도 엄청 좋았을 것 같음.
아주 옛날부터 (건국신화? 이런거부터) 태국 역사적으로 이야기를 만들어서 한 공연인데 정말 예쁘고 좋았음. 단, 실내 에어컨이 너무 쎄서 얼어 죽을 뻔 ㅠ_ ㅠ
공연 내용 중에 지옥과 관련한 장면이 있었는데 동물을 괴롭힌 자들은 악마에게 조금씩 뜯어 먹힌다는 게 제일 좋았음. 가운데 있었던 악마 엄청 무서움 ㅠ_ ㅠ

그리고 마당에서 어서 퇴근하길 바랐던 코끼리는.... 공연에도 등장. 밖의 관광객만 상대하는 게 아니었어. 고생했어 코끼리.




▼ 공연 끝나고 먹었떤 태국 전통 뷔페

핑백

덧글

  • 뉴비틀타고슝 2019/01/20 19:22 # 답글

    저도 저기 가려구요. 부모님들이랑 가면 좋대서. 몇시쯤 가셨어요? 전 엄마와 함께이니 무조건 택시타려고요.
  • TORY 2019/01/20 20:33 #

    공연이 정말 좋아요. 저희는 5시쯤 도착했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