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forever Highfive Of Teenagers 토리라이프

너무 귀찮았다. 가기 싫어서 몇 번이고 침대에 누워서 늑장 부림. 결국 3시 40분이 넘어서 출발. 그 시각 상행이 막혀서 1시간 50분정도 걸린 것 같다.

암튼 여차저차 도착했는데 알고보니 야구 경기장도 있었어. 뭐 그래서 그런지 근처 도로 정체가 심했고 정문 쪽 차선은 거의 기어감. 어쨌거나 정문들어가는 차선애 줄 서서 느릿느릿 진행하고 있는데 정문 다 가니 어떤 사람이 만차라고 차 돌려서 가란다. 탄천주차장으로 가라길래 대강 방향이라도 물어보니 자긴 모른다며 핸드폰으로 알아서 찾아 가란다.
모르면 몰랐지 뒷 말은 왜 붙여서 사람 기분 나쁘게 만드는 걸까.
탄천주차장 쪽으로 갔지만 역시 입구조차 접근 불가. 이대로 가다간 올림픽대로 탈 기세. 서문 입구?가 보이고 VIP주차장이라고 써 있다. 앞차가 들어가길래 나도 따라갔지만 등록안된 차량 금지라 하여 댑싸게 차 빼서 그 앞 도로에 주차된 경찰차 뒤에 잽싸게 들어가 차 버리고 냅다 입장함.

아 여기였지
2001년 2월 27일 이후로 17년 만이네. 그 때 자리도 이즈음이었다. 주경기장 규모가 이랬구나. 어른이 되어서 보니 어릴때 감탄하고 눈이 휘둥그레졌던 그곳이 아니다. 정말 크다고 느꼈었는데 지금보니 아니네.
하긴 내가 어른이 됐지. 자가용을 타고 좋아하는 연예인 콘서트를 가다니 하고 감동받은건 서태지 전국투어 때 작은언니를 따라 비둘기 타고 광주에 갔을 때다. 이젠 정말 완전한 어른이 되어 내 차를 타고 내 돈으로 예매한 내 자리를 가지고 공연을 보러 가는거다.

227때 1층 플로어에 온통 단발머리에 백팩을 맨 여학생들로 북적였고 그 가방엔 태극기도 있었고 멤버들 이름으로 된 명찰도 달려있곤 했다. 오늘의 플로어석에는 내 또래의 그냥 사람들이 가득했다. 그냥 사람들. ㅎㅎ
앞좌석분들은 아기 우유 줬냐며 전화를 하는데 다들 어찌 용케 남자를 잘도 만나셨어 ㅎㅎ 하는 생각이 들더라 ㅋㅋ

공연 시작을 알리는 화면. 그리고 둥 둥 둥 두둥둥 하는 도입부 베이스 소리 들리면서부터 눈물 줄줄. 내리 다섯곡? 정도는 부른 것 같았는데 다 너무 임팩트가 강한 곡들이었고 감격에 겨워 눈물젖은 눈에 잘 보이지도 않았다.


다들 그대로야. 문희준 살 쪄서 짜증냈지만 언뜻언뜻 보이는 모습. 진짜 멋있다.
아. 내가 좋아했던 사람이구나. 이런 사람들을 내가 좋아했던거였구나 하고 또 폭풍눈물
세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겠고 역시 라이브 끝내주게 잘 하네 다들. 나만 늙었나봐.
노래가 나오면 나도 모르게 목청껏 따라부름. 가사 자동 파지됨. 싱기방기.
아웃사이드캐슬이랑 환희 응원 까먹었어... 중간에 헷갈렸다ㅠ
춤도 다 생각나. 다 따라했어ㅠㅠㅠㅠ
희준옵빠가 위아더퓨쳐 때 팬서비스 해줌. 하지만 이제 그런거 예전만치는 아니야. 더이상 쿨워터 안봐 우리.

너무 사랑해. 정말 고맙고 미안하고.
내 전부였던 그들.
사랑해 진짜

덧글

  • 뉴비틀타고슝 2018/10/14 20:27 # 답글

    둘째 아이돌 포스 쩔 ㅠㅠㅠ 천생 아이도루ㅠㅠㅠㅠㅠㅠ
    지금 중계에서 캔디 나오는데 어제 장면이 그대로 머릿속에 떠올라요 ㅠㅠ
    저 1층 31구역 3열이었는데 ㅠㅠ 오빠들이 그렇게 앞으로 지나갈 줄 꿈에도 몰랐어요.
    엉엉 ㅠㅠㅠㅠ 진짜 행복했어요 ㅠㅠㅠㅠ
  • TORY 2018/10/15 15:06 #

    21세기 덕질이라는 거 신세계네요. 다른 아이돌 처럼 고화질 사진과 동영상을 보게 될 줄이야....
    전광판 화질도 쩔고 직캠 직찍들도 너무 고퀄이라 정말 행복해요
    특히 대포 사진 매우 소듕...

    오늘 학교 오기 싫었어요. 꿈에서 깨고 싶지 않았고 너무 고맙고 미안하고...
    ㅠ_ ㅠ
    이렇게 나눌 수 있는 동지가 가까이 있어 그것도 너무 좋네요!
  • 뉴비틀타고슝 2018/10/15 20:48 # 답글

    어제 갤에서 사진, 영상 복습하다가 2시에 잤다능...갤에서 혐생 혐생 거리길래 무슨 혐생 씩이나 이랬는데 출근하고 혐생 현실...........또르르그래도 열심히 돈벌어서 덕질해야죠. 내년엔 무조건 올콘입니다. 체력도 튼튼하게 하구요! 덕질을 위해!
    아 이거 모바일로는 수정이 잘 안 되나요?
    이번주 학예회, 다음주 체험학습에 마을축제까지 진짜 엄청나게 바쁜데 애들 교담수업 보내고 갤질 했어요;;;;;; 아아 눔 좋아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