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플로르델마르 얌얌쩝쩝


▲광주 상무지구 꽃카페 플로르델마르Flor del mar








5.18 기념 공원 가는 길에 본 카페. 차 타고 가는데 뭔가 창이 크고 가게 안이 보여서 저 달다구리 집은 뭐지? 하고 호감이 갔다.
무각사랑 5.18 기념 공원 갔다 집에 오는 길에 들름





신기하게 꽃집이랑 카페랑 같이 한다. 그래서 실내 인테리어가 각종 식물들이 있는데 매우 예쁨. 그리고 지나가다가 창이 커 보여서 눈에 띄었다고 아까 그랬는데 그 이유가 천정고(천장고?)가 높다. 그래서 그런지 탁 트인 느낌에 실내도 넓어 보이고 암튼 예쁘다.





우리가 시킨 것은 인절미빙수, 초코브레드, 아메리카노
올 여름에 빙수를 꽤 먹었는데 인절미빙수는 벌써 3번째다 맛있음. 흑임자 빙수랑 고민했는데 그냥 인절미 빙수로 시켰다.
초코브레드는 메이플시럽 향이 너무 좋아서 예전에 L언니가 캐나다에서 가져온 메이플 시럽을 어서 뜯어야 겠다고 마음 먹었다.
오랜만에 ULT 정모 했는데 앉은 의자가 너무 편하고 좋아서 저런 의자 어디서 사지 하고 검색해 봤다. 이사 오기 전에 각종 디자인 의자 파는 사이트 즐겨찾기 해 두었는데 몇 개 뒤지니까 똑같은 의자를 파는 곳이 있더라! 근데 하나에 30만원...... 내가 가지고 있는 1인 소파보다 더 비싸잖아.......... 근데 그래도 사고 싶다. ㅠ


암튼, 분위기도 좋고 실내도 예쁘고 오랜만에 엄마랑 수다 떨고 온 플로르델마르. 담에 광주 가게 되면 또 가보고 싶다.

덧글

  • 2014/08/02 13:0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TORY 2014/08/02 17:32 #

    그렇구나 바꿨구나... 나 계속 저녁에만 생각나서 메세지 보내려고 하면 거긴 새벽..... ㅠㅠㅠㅠㅠㅠ
    이 글 보고 바로 깔았어. 등록된 사람은 너 밖에 없음. 네 전용임♥︎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